고객센터

검색 검색하기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번호 구분 제목
6 오프라인 방문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예약이 필요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Q.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예약이 필요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 모두 진열되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상품이 방문 전 일시 품절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방문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매장 방문예약하기]


5 오프라인 방문

매장에 방문하면 안경 렌즈(도수렌즈)도 맞출 수 있나요?

Q. 매장에 방문하면 안경 렌즈(도수렌즈)도 맞출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최신의 검안 시설과 10년 경력의 검안 담당 안경사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4 오프라인 방문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면 온라인 가격과 같나요?

Q.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면 온라인 가격과 같나요?


A. 라운즈의 모든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이 동일합니다.
라운즈 온라인 쿠폰이나 회원 적립금도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오프라인 방문

오프라인 구매 시 온라인 회원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

Q. 오프라인 구매 시 온라인 회원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셔도 ID를 남겨주시면
회원 적립금 지급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 구매로 발생한 적립금도 고객님의 ID로 적립됩니다.
2 오프라인 방문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

Q.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라운즈 강남본점에 방문하셔서
원하는 제품을 착용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시 도수 작업과 개인 피팅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일시 품절될 수 있으므로 꼭 방문 전에
고객센터(1522-0416)나 '매장방문 예약' 게시판으로 예약해주세요.


[매장 방문예약하기]


[찾아오시는 길]
1 오프라인 방문

주차가 가능한가요?

Q. 주차가 가능한가요?


A. 라운즈 강남본점의 방문차량은

SK허브젠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예약하기]




[찾아오시는 길]


내 얼굴에 직접 써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