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
7779 | 상품/주문/배송 |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
질문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답변
라운즈 케어란 구매하신 상품(안경테/선글라스)이 파손되어 재구매한 경우 상품의 금액을 보상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재구매 상품 금액을 최대 20만원(본인부담금 30% 제외)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일로부터 3개월 안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재구매와 최초구매 시 결제한 금액 중 적은 금액 기준으로 보상됩니다. 대상: 라운즈 케어 상품을 구매한 고객 (네이버 페이 결제 고객 제외) 보상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 간단한 부품교체나 피팅, 또는 수리가 가능한 경우 -일상 생활 중 생긴 렌즈의 기스 - 도난이나 분실 - 최초 구매한 상품과 다른 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품의 근본적인 결함이 있는 경우 |
||
7529 | 교환/반품/환불 | '안경원으로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
질문
'안경원으로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답변
파트너 안경원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라운즈 마이페이지>주문내역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발송해 드리고, 우체국 택배로 회수됩니다. |
||
7528 | 상품/주문/배송 |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 |
질문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
답변
상품인 파트너 안경원으로 도착하며 "배송완료" 알림톡을 고객님 연락처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완료 메시지를 받으신 후에 해당 안경원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
||
7514 | 매장 안내 |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
질문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라운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과 판교점은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안경테/도수렌즈/선글라스/콘택트렌즈 등 안경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제로페이/카드형/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 등의 결제수단 또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 |
||
5819 | 상품/주문/배송 |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 |
질문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
답변
카드 영수증 출력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결제수단 정보의 카드영수증을 클릭 후 인증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기재 후 메일로 받아보시나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상 계좌 및 카카오 머니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발급이 어렵습니다. |
||
5807 | 매장 안내 |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
질문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답변
안경원으로 부과되는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아직 파트너 안경원이 아니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제휴 신청해주세요. [제휴 신청서 작성하기] |
||
5806 | 매장 안내 |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질문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간단히 안경원명 / 안경원 주소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신청서 작성하기] |
||
5154 | A/S |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을 A/S 받을 수 있나요? |
질문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을 A/S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간단한 나사, 코받침의 경우는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외 A/S는 라운즈로 택배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부품의 경우 브랜드별 가격 확인 후 유상 혹은 무상 처리)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22-0416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4278 | 앱 사용 | 앱 할인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질문
앱 할인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라운즈 회원가입 후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자동으로 발급이 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쿠폰 번호 등록 과정 없이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ID당 1회만 발급되며,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입니다.) |
||
4277 | 매장 안내 |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의 렌즈를 교체할 수 있는 안경원을 알려주세요. |
질문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의 렌즈를 교체할 수 있는 안경원을 알려주세요.
답변
라운즈 강남점 또는 판교점을 방문해주시거나 고객님 지역의 파트너 안경원을 방문해 주세요. 라운즈 강남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09(SK허브젠) 1층 주차: 건물 앞 또는 지하주차장 Tel: 0507-1387-1041 라운즈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2 1층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2시간 무료) 전화 : 0507-1323-0782 [가까운 라운즈 파트너 매장 찾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