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앱 설치 시 10% 할인쿠폰
검색

ABOUT BRAND

'나를 속이다'라는 이름의 의미와 달리, 솔직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Fakeme.
브랜드가 제시한 이미지에 현혹되어 '안경이 잘 어울린다'고 속이는 게 아니라,
안경을 착용한 모습 그대로가 멋있는 제품을 직접 디자인합니다.
Fakeme는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으며 폭넓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것이라 믿고
미의 기준을 넓혀 브랜드가 추구하는가치를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B35태연의 B35
Fakeme의 시그니처 모델이자 비긴어게인 태연선글라스로 유명한 B35.
티타늄 소재로 재탄생한 B35T 모델은 기존 B35 시리즈보다 10g이나 가벼워졌으며 자연스럽게 아래로 떨어지는 쉐입으로 모든 얼굴형에도 어울릴만한 제품입니다.
렌즈를 감싸듯 두께감이 있다보니 시력이 좋지않아 렌즈 교체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HARRY구교환의 해리
구교환, 주우재 등 많은 셀럽들이 오랜기간 착용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사이즈,컬러 등 다양한 옵션이 새롭게 추가되는 HARRY.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웰링턴 스타일의 HARRY는 심플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클래식하고 세련된 실루엣으로 유행에 따르지 않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웰링턴 스타일의 HARRY는 정교하게 다듬어져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 때문에 여느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WOODY봉태규의 우디
우디 앨런이 착용했을 때 잘 어울릴 것 같은 안경을 생각하며 디자인한 WOODY. 해리와 함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며 봉태규 안경으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라운드 쉐입으로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동시에 주며 적당한 크기와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캐주얼, 포멀 등 어떤 코디에나 활용하기에 좋아 뿔테에 입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NATURAL BORN변요한의 네추럴본
안경매니아로 알려진 변요한과 Fakeme와 협력하여 만들어낸 NATURAL BORN은 ‘아버지가 사용하던 제품을 아들에게 물려줄 수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공유될 수 있는 클래식한 형태, 세대 간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콘셉트를 잡아 1960년대 레트로한 영화와 빈티지톤들의 이미지를 구체화하여 디자인했습니다.
NATURAL BORN 은 7중 경첩과 리얼 리벳을 적용해 프론트와 템플 간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주며 이탈리아 마츠켈리사의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깊이 있고 빈티지한 컬러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