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 직접 써보는 손안의 안경 쇼핑몰

라운즈 앱에서 써보기
검색
HELLO BRAND tool tip
큰 맘 먹고 새로 선글라스와 안경을 장만하려고 하면 어떤 브랜드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될때가 많아요. 아이웨어 브랜드마다 각각의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나의 취향과 딱 맞는 브랜드를 고르는게 중요하죠.

라운즈가 준비한 HELLO BRAND를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아이웨어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GARRETT LEIGHT

가렛라이트

클래식 감성과 핸드메이드 공정,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
캘리포니아에서 온 미국 안경 대표주자

ABOUT

GARRETT

‘가렛라이트는 안경 공상가들의 신세대를 이끌어 가고 있다.’

가렛 라이트는 올리버 피플스의 창립자 래리 라이트의 아들로, 2010년 가렛 라이트 캘리포니아 옵티컬을 만들었습니다.
핸드메이드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고려한 가렛 라이트의 아이웨어는
독특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완벽한 장인 정신, 시대를 초월한 미학. 퀄리티와 스타일의 가치를 동시에 안겨주는 가렛 라이트의 아이웨어를 만나보세요.

# 01

요즘 것들의 뿔테

혹시 뿔테는 투박하다는 편견을 갖고 계시나요?
얇은 쉐입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린 가렛라이트 아이웨어를 만나보신다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

톰 홀랜드, 크리스틴 스튜어트, 브래드 피트 등 수많은 할리우드 배우들과 지창욱, 공명도 빠져버린 세련된 뿔테의 매력이에요.

# 02

We believe in quality.

가렛 라이트는 최고의 퀄리티를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핸드메이드 아이웨어를 만듭니다.
수년 동안 공정 파트너들과 복잡한 세부 사항을 고려하고 숙지하는 과정을 거쳐 이탈리아, 중국, 일본에서 수공 작업을 통해 생산합니다.

# 03

GLCO is dedicated to reinvention.

가렛라이트는 국제적인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포토그래퍼 등 크루들과 함께 폭넓은 교류를 해왔습니다.
프린트, 영상, 온라인을 통해 독창적이면서 유니크한 콘텐츠를 만들었죠.
이에 영감을 얻어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개성을 추구한 아이웨어가 탄생되었습니다.

# Epilogue

브랜드 관계도

3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