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검색 검색하기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번호 구분 제목
5 서비스

A/S에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Q. A/S에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A. 간단한 휘어짐, 뿔테의 흠집 등은 무료로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브랜드의 본사로 보내야 하는 A/S는 백화점 등과 마찬가지로 2~3주가 소요됩니다.
해외에서 부품의 공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미리 고지해 드립니다.

[A/S신청 바로가기]
4 서비스

A/S가 가능한 기간을 알고 싶어요.

Q. A/S가 가능한 기간을 알고 싶어요.


A. 각 브랜드 본사에서 공지하는 A/S 기간은 6개월이지만,
라운즈는 그 이후에도 고객님께 최고 수준의 A/S를 제공합니다.
라운즈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래, 좋은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S신청 바로가기]
3 서비스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Q.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간단한 휘어짐 교정 및 폴리싱(광택) 작업은 무료입니다.

그 외의 AS는 비용이 소요될 수 있으며 대략의 금액은 미리 고지해 드립니다.
라운즈는 각 브랜드 본사와 직접 거래하고 있으므로
최고의 AS를 저렴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A/S신청 바로가기]
2 서비스

내 얼굴에 맞게 상품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Q. 내 얼굴에 맞게 상품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A. 라운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면 언제라도
무료로 개인피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은 'A/S신청 게시판'에 신청 후
원하시는 피팅 방향과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
직접 대면하지 못해 아쉽지만, 대략이나마 피팅이 가능합니다.
(착용 사진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A/S신청 바로가기]


참고해주세요!
1. 라운즈에서 구매하신 제품만 가능합니다.
2. 개인피팅은 언제라도 횟수 제한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온라인으로 구매하셨더라도, 매장에 방문하시면 개인피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라운즈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Q. 라운즈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A. 고객님 죄송합니다.
라운즈는 라운즈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만 A/S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타 매장 및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S신청 바로가기]
내 얼굴에 직접 써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