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앱 설치 시 10% 할인쿠폰
검색

고객센터CS CENTER

Call
1522-0416
Email
cs@rounz.com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검색하기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번호 구분 제목
10386 상품/주문/배송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질문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 취소는 주문 상태가 입금 완료,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출고 준비가 끝난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단,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는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게시판에 취소 글을 남겨주시면
착오 없이 출고 중지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10366 상품/주문/배송 안경테 렌즈의 글씨를 지울수 있나요?
질문 안경테 렌즈의 글씨를 지울수 있나요? 답변 안경테에 끼워져있는 렌즈는 플라스틱으로 제품의 형태 유지를 위해 제작된 가렌즈이며
글씨 또한 제거가 어렵습니다. 패션용으로 착용 예정이신 경우 보안 렌즈를 맞추시거나 데모 렌즈를 제거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7779 상품/주문/배송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2021.12.31 종료)
질문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2021.12.31 종료) 답변 라운즈 케어란

구매하신 상품(안경테/선글라스)이 파손되어 재구매한 경우 상품의 금액을 보상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재구매 상품 금액을 최대 20만원(본인부담금 30% 제외)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일로부터 3개월 안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재구매와 최초구매 시 결제한 금액 중 적은 금액 기준으로 보상됩니다.

대상: 라운즈 케어 상품을 구매한 고객 (네이버 페이 결제 고객 제외)

보상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 간단한 부품교체나 피팅, 또는 수리가 가능한 경우
-일상 생활 중 생긴 렌즈의 기스
- 도난이나 분실
- 최초 구매한 상품과 다른 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품의 근본적인 결함이 있는 경우
7529 교환/반품/환불 '안경원으로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질문 '안경원으로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답변 파트너 안경원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라운즈 마이페이지>주문내역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발송해 드리고, 우체국 택배로 회수됩니다.
(단,안경원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안경원에서도 회수 신청 가능)
7528 상품/주문/배송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
질문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 답변 상품이 파트너 안경원으로 도착하면 "배송 완료" 알림톡을 고객님 연락처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배송 완료 메시지를 받으신 후 해당 안경원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대한통운 배송상태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 배송 완료 시간에 오차가 생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514 매장 안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질문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라운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과 판교점은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안경테/도수렌즈/선글라스/콘택트렌즈 등 안경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제로페이/카드형/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 등의 결제수단 또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5819 상품/주문/배송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
질문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 답변 카드 영수증 출력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결제수단 정보의 카드영수증을 클릭 후
인증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기재 후 메일로 받아보시나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상 계좌 및 카카오 머니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발급이 어렵습니다.


5807 매장 안내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질문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답변 안경원으로 부과되는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아직 파트너 안경원이 아니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제휴 신청해주세요.




[제휴 신청서 작성하기]
5806 매장 안내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 제휴(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간단히 안경원명 / 안경원 주소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신청서 작성하기]
5154 A/S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을 A/S 받을 수 있나요?
질문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라운즈에서 구매한 상품을 A/S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간단한 나사, 코받침의 경우는 파트너 안경원에서도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외 A/S는 라운즈로 택배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부품의 경우 브랜드별 가격 확인 후 유상 혹은 무상 처리)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22-0416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