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가상피팅하고 5% 쿠폰 할인받기


레이밴 = 클래식

‘빛(Ray)을 차단(Ban)하다’라는 브랜드 네이밍처럼 선글라스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1900년대 초반 공군에서 비행시 눈부심을 방지해줄 안경을 의뢰했던 것을 시작으로 약 100년이라는 세월동안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GORPCORE
고프코어를 생각하면 발로라마(BALORAMA)가 자연스럽게 생각납니다.
막상 착용하기엔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과하지 않은 쉐입과 안정적인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며,많은 셀럽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RB4441D
최근 수많은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오벌 선글라스를 소개할 때 꼽히는 제품입니다.

선글라스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을 비롯해 지적인 무드와 세련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RB4441D로 선택하세요. 뿔테임에도 얼굴에 착용했는지 까먹을 정도로 가볍게 느껴지는 착용감은 외출 시 제품을 손에 쥐게 되는 습관이 생길 정도입니다.

부담스러운 오벌이라기보단 부드러운 타원형의 오벌 실루엣으로 어떤 얼굴형이든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고, 53mm의 적당히 큰 사이즈는 부담 없이 데일리 선글라스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CLUB MASTER
1980년대에 탄생한 이 전설적인 모델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하금테에요

이 모델의 엄청난 인기요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해외 셀럽을 비롯해 수많은 국내 연예인들의 착용모습이 매년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다음 장점은 ‘클럽마스터’의 사이즈인데 49, 51, 55 3가지 사이즈로 나온 이 제품은 자신의 얼굴형과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폴딩형 버젼으로 출시된 제품까지 더해지면서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annel Talk

카테고리

닫기
  1. 안경테 전체보기
  2. 모양
  3. 브랜드

    인기 브랜드

    전체 브랜드

ROUNZ BRANDS

COLOR LENS

찜! 데이터 수집완료! 찜 상품 확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