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가상피팅하고 5% 쿠폰 할인받기


레이밴 = 클래식

‘빛(Ray)을 차단(Ban)하다’라는 브랜드 네이밍처럼 선글라스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1900년대 초반 공군에서 비행시 눈부심을 방지해줄 안경을 의뢰했던 것을 시작으로 약 100년이라는 세월동안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GORPCORE
고프코어를 생각하면 레이밴의 대디오(DADDY-O)와 발로라마(BALORAMA)가 자연스럽게 생각납니다.
막상 착용하기엔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과하지 않은 쉐입과 안정적인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며,많은 셀럽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RB4441D
최근 수많은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오벌 선글라스를 소개할 때 꼽히는 제품입니다.

선글라스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을 비롯해 지적인 무드와 세련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RB4441D로 선택하세요. 뿔테임에도 얼굴에 착용했는지 까먹을 정도로 가볍게 느껴지는 착용감은 외출 시 제품을 손에 쥐게 되는 습관이 생길 정도입니다.

부담스러운 오벌이라기보단 부드러운 타원형의 오벌 실루엣으로 어떤 얼굴형이든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고, 53mm의 적당히 큰 사이즈는 부담없이 데일리 선글라스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CLUB MASTER
1980년대에 탄생한 이 전설적인 모델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하금테에요

이 모델의 엄청난 인기요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해외 셀럽을 비롯해 수많은 국내 연예인들의 착용모습이 매년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다음 장점은 ‘클럽마스터’의 사이즈인데 49, 51, 55 3가지 사이즈로 나온 이 제품은 자신의 얼굴형과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폴딩형 버젼으로 출시된 제품까지 더해지면서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annel Talk

카테고리

닫기
  1. 안경테 전체보기
  2. 모양
  3. 브랜드

    인기 브랜드

    전체 브랜드

ROUNZ BRANDS

COLOR LENS

찜! 데이터 수집완료! 찜 상품 확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