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주문/배송
질문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답변
주문 취소는 주문 상태가 입금 완료,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출고 준비가 끝난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단,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는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게시판에 취소 글을 남겨주시면
착오 없이 출고 중지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안경테 렌즈의 글씨를 지울수 있나요?상품/주문/배송
질문
안경테 렌즈의 글씨를 지울수 있나요?
답변
안경테에 끼워져있는 렌즈는 플라스틱으로 제품의 형태 유지를 위해 제작된 가렌즈이며
글씨 또한 제거가 어렵습니다. 패션용으로 착용 예정이신 경우 보안 렌즈를 맞추시거나 데모 렌즈를 제거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2021.12.31 종료)상품/주문/배송
질문
라운즈 케어란 무엇인가요? (2021.12.31 종료)
답변
라운즈 케어란
구매하신 상품(안경테/선글라스)이 파손되어 재구매한 경우 상품의 금액을 보상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재구매 상품 금액을 최대 20만원(본인부담금 30% 제외)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일로부터 3개월 안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재구매와 최초구매 시 결제한 금액 중 적은 금액 기준으로 보상됩니다.
대상: 라운즈 케어 상품을 구매한 고객 (네이버 페이 결제 고객 제외)
보상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 간단한 부품교체나 피팅, 또는 수리가 가능한 경우
-일상 생활 중 생긴 렌즈의 기스
- 도난이나 분실
- 최초 구매한 상품과 다른 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품의 근본적인 결함이 있는 경우
-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상품/주문/배송
질문
'안경원으로 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언제 찾으러 가면 되나요?
답변
상품이 파트너 안경원으로 도착하면 "배송 완료" 알림톡을 고객님 연락처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배송 완료 메시지를 받으신 후 해당 안경원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대한통운 배송상태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 배송 완료 시간에 오차가 생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상품/주문/배송
질문
카드 영수증을 출력 하고 싶어요
답변
카드 영수증 출력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결제수단 정보의 카드영수증을 클릭 후
인증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기재 후 메일로 받아보시나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상 계좌 및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발급이 어렵습니다.
-
온라인에서 도수렌즈를 교체하여 주문할 수 있나요? 상품/주문/배송
질문
온라인에서 도수렌즈를 교체하여 주문할 수 있나요?
답변
온라인에서는 도수렌즈를 구매하실 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습니다.
안경테/선글라스를 구매 후 렌즈 교체가 필요하신 경우, 라운즈 플래그십스토어(강남/판교) 또는 라운즈 파트너 안경원을 방문해주세요.
전문안경사의 정확한 검안 후, 시력에 맞는 렌즈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
도수렌즈로 교체가 가능한 선글라스인가요? 상품/주문/배송
질문
도수렌즈로 교체가 가능한 선글라스인가요?
답변
선글라스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도수렌즈로 교체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만일, 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522-0416)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받아보고 싶어요상품/주문/배송
질문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받아보고 싶어요
답변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라운즈 플래그십스토어 또는 파트너 안경원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선글라스와 안경테에 따라 주문 방법이 상이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글라스
라운즈 강남점 및 판교점에서만 방문 수령이 가능하며
[주문/결제] 단계에서 받으실 곳을 [플래그십스토어로 배송]으로 선택 후 방문 장소와 날짜, 시간을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단, 상품 준비 시간이 소요되어 당일 13시까지의 주문에 한해 당일 5시부터 방문 수령 가능하며 주말(토,일)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금요일 13시까지 결제하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경테
[주문/결제] 단계에서 받으실 곳을 [안경원 배송]으로 선택 후 배송받을 주변 안경원 찾기를 통해 방문 안경원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라운즈의 상품은 정품인가요?상품/주문/배송
질문
라운즈의 상품은 정품인가요?
답변
라운즈를 운영하는 (주)딥아이는 2007년 설립된 법인으로,
오직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백화점보다 저렴한 이유?
백화점은 30% 이상의 입점 수수료 때문에 판매가가 높지만,
라운즈는 중간 수수료 없이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상품/주문/배송
질문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재고 유무에 따라 다르며,
당일 발송 아이콘이 붙어있는 상품의 경우 3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구매 전 고객센터(1522-0416)를 통해 재고 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