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래의 폭은 좁고 가로로 긴
납작한 모양의 선글라스요.”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아이웨어를 딱 하나만 고르라면, 고민 없이 ‘Slim Oval 선글라스’를 꼽을 수 있어요. 눈만 겨우 가릴 정도의 미니 사이즈인 사이파이 선글라스가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실제론 조금 더 넉넉한 사이즈의 오벌형 선글라스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거든요.
여러 아이웨어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슬림 오벌 디자인의 신상 선글라스를 출시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도톰한 아세테이트 프레임의 캣아이와 타원형의 둥근 스타일이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돌고 도는 유행이란 단순히 똑같은 스타일의 회전이 아니라, 그 시대의 멋에 현대의 감성이 더해져 한층 깊어집니다. 요즘 인기를 끄는 슬림 오벌 선글라스 또한 90년대 무드와 미래의 사이버틱한 무드가 묘하게 공존하죠. 선글라스 디자인 자체로 임팩트가 강해서 스타일링할 때 포인트 주기에 제격입니다.
이번 라운즈 트렌드에서는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슬림 오벌 선글라스’를 모아 소개할게요. 가장 인기 있는 제품부터 라운즈 추천 제품까지 확인해 보세요.
* 2022년 5월 기준 최근 12개월 데이터 집계
가로로 널찍한 타원형의 선글라스입니다. 최근 트렌디한 신제품은 대부분 테의 가장자리가 볼드하게 두꺼운 스타일이에요.
프레임의 끝이 날렵하게 올라간 선글라스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강렬한 스타일이에요.
슬림 오벌 선글라스는 대체로 타원형 쉐입이 부각되거나 전면부 끝 라인이 올라가는 캣아이 스타일이 많은데요. 슬림 오벌의 납작한 특징을 따르면서도 직사각형 모양의 스타일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어요. 긱(GEEK)한 무드를 완성해 주는 각진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더욱 다양한 슬림 오벌 선글라스를 확인하고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16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10월 23일 기준
오클리
몽벨
젠틀몬스터
셀린느
톰포드
샤넬
미우미우
구찌
레이밴
프라다
디올
리에티
페라가모
카린
비비안웨스트우드
베디베로
발렌시아가
나이키
유니클로
블루엘리펀트
폴리스
베라왕
리끌로우
생로랑
루이비통
펜디
산드로
안나수이
메종 마르지엘라
에스까다
베르사체
버버리
이지피지
헌터
보테가베네타
듀퐁
몽클레어
나인어코드
뮤지크
발망
까르띠에
에드하디
휠라
퍼블릭비컨
아디다스
메트로시티
폴스미스
린드버그
루이까또즈
모스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