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합니다
정미* 2019-08-22
조회수 : 381
질문
[교환/반품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 반드시 우체국택배(1588-1300)로 연락 후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택배 미접수시 교환/반품 신청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라운즈 회원이라면 단순변심도 10일내 무료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당 1회 한정)
· 단, 제품 수령 후 10일이 지난 경우 또는 착용방지택을 제거하시거나 구성품(브랜드 비닐 포함)을 분실/훼손된 경우는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착용하니 헐겁고 안경테가 어울리지 않아서 일단 반품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려고 합니다.
안내 부탁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신청 접수 하시면
기사님이 회수해 드립니다.
사용방지텍이 제거되지 않은 상품과 구성품 누락(제품비닐포함)이 없는 상품의
경우 도착일로부터 1-3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라운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드시 우체국택배(1588-1300)로 연락 후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택배 미접수시 교환/반품 신청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라운즈 회원이라면 단순변심도 10일내 무료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당 1회 한정)
· 단, 제품 수령 후 10일이 지난 경우 또는 착용방지택을 제거하시거나 구성품(브랜드 비닐 포함)을 분실/훼손된 경우는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착용하니 헐겁고 안경테가 어울리지 않아서 일단 반품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려고 합니다.
안내 부탁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신청 접수 하시면
기사님이 회수해 드립니다.
사용방지텍이 제거되지 않은 상품과 구성품 누락(제품비닐포함)이 없는 상품의
경우 도착일로부터 1-3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라운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