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앱 설치 시 10% 할인쿠폰
검색
ROUNZPEOPLE

PARK
JAEHYUN

콘텐츠 크리에이터 박재현의 큐레이션

라운즈 피플은 각양각색의 다양한 직업인이 자신만의 취향에 따라 직접 큐레이션 한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박재현 campingman_official
TASTE 달걀형 / 각진 턱뿔테라운드 / 보잉
블랙무광얼굴형에 맞춰 선택
클래식한 / 빈티지한자외선 차단 유무3개

JAEHYUN’S PICK

콘텐츠 크리에이터 박재현의 추천 아이웨어

GARRETT LEIGHT 가렛라이트 보카치오 선글라스 NU/GRN(50) 라운드투명 프레임50mm
  • INTERVIEW

    좋아하는 것에 진심인 편

    캠핑을 즐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박재현의 큐레이션 아이템

  • Q. 자기소개를 부탁해요.로프 컴퍼니 대표 박재현입니다.

    Q. 캠핑을 자주 한다고 들었어요.
    유튜브 채널 <캠핑맨>에선 어떤 콘텐츠를 다루나요?
    캠핑맨은 ‘맛있는 캠핑 채널’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캠핑 요리와 자유로운 캠핑 문화를 알리는 채널입니다. 예전부터 캠핑과 등산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다 4년 전 유튜브를 하게 되면서 근감독을 만나 2인 체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현재 프로덕션을 설립해 더 많은 팀원과 함께 콘텐츠 개발과 연구를 하며 재미있게 일하고 있습니다.

    Q.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혹은 추천하고 싶은 캠핑 장소가 있다면?캠핑 스폿보다 지역에 대한 특징을 파악해 캠핑하는 걸 추천해요. 그럼 좀 더 즐겁게 캠핑할 수 있어요. 전 강원도를 자주 가는 편인데, 이유라면 서쪽보다 동쪽이 좀 더 여행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 Q. 오너 셰프로서 ‘미미옥’, ‘버거보이’, ‘쇼니노’를 각각 소개해 주세요. 2018년, 해외 생활을 마치고 오픈한 가게가 ‘미미옥’입니다. 뉴욕과 이탈리아에서 생활하며 쌀국수를 즐겨 먹었는데 든든한 한 끼로 좋고 간식으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해장으로도 훌륭해 한국에서 쌀국수 매장을 운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베트남을 여행하며 독특한 아이디어를 얻어 갈비탕과 비슷한 느낌의 레시피로 ‘서울 쌀국수’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버거 보이’는 캠핑할 때 자주 만들어 먹던 버거에서 영감받았는데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캠핑 버거를 콘셉트로 버거보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어요.

    이탈리아 남부 브런치 레스토랑 ‘쇼니노’는 추억을 떠올려 만든 가게 입니다. 이탈리아에서 4년 반 동안 살면서 인생의 행복을 알게 해준 도시가 바로 이탈리아 남부 포지타노였어요. 당시 해변가에서 수영하고 먹고 마신 메뉴들을 생각하며 만든 브랜드입니다.

  • Q. <나는 이탈리아에서 행복한 인생을 배웠다>라는 자서전을 쓰게 된 계기는?
    왜 ‘이탈리아’였는지도 궁금해요.
    미미옥이 처음부터 장사가 잘 된 게 아니었어요. 주문이 없을 땐 하릴없이 시간을 보냈는데, 어느 날 문득 값지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에 즉흥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책을 쓰면 인생이 바뀐다.’라는 문구에서 동기부여가 됐어요. 이탈리아는 행복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나라였어요. 가깝게 지낸 이탈리아인들의 인생 가치관이나 방식 등을 보며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Q. 지금 생각해도 값진 경험이라 여기는 일이 있다면?20대를 해외에서 보낸 것.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현재 하는 모든 일의 바탕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인종과 국가를 경험하면서 보다 넓은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Q. 나만의 선글라스를 고르는 팁이 있다면?내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Q. 추천 아이웨어를 선택한 이유를 들려주세요.내 얼굴에 잘 어울리면 브랜드나 가격 등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에요. 순수하게 내게 잘 어울려서 선택했습니다.

    Q. 라운즈 가상 피팅으로 미리 착용해 본 경험은 어땠나요?생각했던 것보다 현실감 있게 다가와 신기했어요. 매장에선 3개 이상 착용하면 은근히 눈치가 보이곤 했는데 라운즈 가상 피팅은 그런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Q. 항상 들고 다니는 데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면?아이패드, 10년 된 일비종떼(IL BISONTE) 가죽 지갑과 차 키

    Q. 캠핑에 꼭 가져가야 하는 아이템은?테이블과 의자, 랜턴, 텐트만 있으면 어디서든 캠핑할 수 있어요.

    Q.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조언한다면?좋아하는 일을 찾는다는 건 평생의 인생 목표라고 할 만큼 어렵고 힘든 발견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좋아하는 일을 찾았다면 너무 많은 생각과 걱정을 잠시 내려두고 당장 부딪혀보는 걸 추천합니다.

  • MY DAILY ESSENTIAL

    1 하이브로우 HIBROW 캠핑 머그 2 일비종떼 IL BISONTE 가죽 지갑 3 애플 APPLE 아이패드 4 <규칙 없음> 5 버거 보이 BURGER BOY 에어팟 프로 케이스
    6 이탈리아 친구에게 선물 받은 팔찌 7 하이브로우 HIBROW 가죽 장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