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 브랜딩
BRANDING
래쉬는 2021년에 진행한 리브랜딩을 기점으로 이후 제품 라인업을 디자인, 무드, 특징을 바탕으로 세분화하여 전개합니다. 라인업은 정규 컬렉션인 ‘모던 유니폼(Modern Uniform)’ 부터 ‘리파인드 에디션(Refined Edition)’, ‘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 (vintage edition )’까지 크게 3가지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Lineup 1/3 :
Modern Uniform
모던 유니폼
‘Modern Uniform’은 현대 사회에서 여유롭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감각으로 정의됩니다. 컬렉션과 에디션은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독특한 미학을 갖춘 룩을 제공하기 위해 균형을 이룹니다. 래쉬는 명료함과 단순함의 아름다움을 지닌 안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lineup 2/3 :
Refined Edition
리파인드 에디션
뛰어난 퀄리티와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시각적으로 지나치게 얼굴을 꾸미는 것이 아닌, 프레임의 섬세한 라인을 통한 룩을 추구합니다. 아세테이트의 최소 두께인 4mm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프레임의 끝에서 부드럽고, 유연하게 연장되는 ‘Refined Edition’만의 엔드피스 디자인으로 착용 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lineup 3/3 :
Vintage Edition <Retrospect>
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
과거의 디자인적 정통성과 제품의 완성도를 계승하여, 현대에 와서 안경 디자인으로써 빈티지라 일컬어지는 1950~1960년대 미국의 시대적 배경과 특징을 담은 아이웨어들을 레퍼런스로 삼고, 퀄리티의 중점을 둔 생산을 통해 과거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상기시키는 라인업으로 전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