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즈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앱 설치 시 10% 할인쿠폰
검색

ROUNZ
FOCUSEP. 14

라운즈 포커스는 정체성을 갖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브랜드를 큐레이션합니다.

  • 래쉬 소개
    ABOUT

    래쉬(Lash)는 2013년에 론칭한 컨템퍼러리 디자인 컬렉션입니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브랜드로 ‘Modern Uniform’이라는 브랜드 테마 아래 독특한 디자인 디테일과 세련된 실루엣을 통해 모던한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탐구합니다.

  • 래쉬 역사
    HISTORY

    래쉬는 아이웨어 디자인 스튜디오로 안경과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국내시장 확대뿐만 아니라 2016년 대만 디스트리뷰터 계약, 2018년 프랑스 ‘Silmo Paris’, 2019년 독일 ‘OPTI Munich’을 참가하는 등 세계시장을 타깃으로 국제적인 품질 스탠다드와 래쉬 만의 비주얼 프레젠테이션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래쉬의 제품은 미국, 대만, 홍콩, 호주, 뉴질랜드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2023년 미국 ‘Vision Expo New York’과 프랑스 ‘Silmo Paris’ 참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래쉬 브랜딩
    BRANDING

    래쉬는 2021년에 진행한 리브랜딩을 기점으로 이후 제품 라인업을 디자인, 무드, 특징을 바탕으로 세분화하여 전개합니다. 라인업은 정규 컬렉션인 ‘모던 유니폼(Modern Uniform)’ 부터 ‘리파인드 에디션(Refined Edition)’, ‘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 (vintage edition )’까지 크게 3가지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Lineup 1/3 :
    Modern Uniform
    모던 유니폼

    ‘Modern Uniform’은 현대 사회에서 여유롭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감각으로 정의됩니다. 컬렉션과 에디션은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독특한 미학을 갖춘 룩을 제공하기 위해 균형을 이룹니다. 래쉬는 명료함과 단순함의 아름다움을 지닌 안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lineup 2/3 :
    Refined Edition
    리파인드 에디션

    뛰어난 퀄리티와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시각적으로 지나치게 얼굴을 꾸미는 것이 아닌, 프레임의 섬세한 라인을 통한 룩을 추구합니다. 아세테이트의 최소 두께인 4mm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프레임의 끝에서 부드럽고, 유연하게 연장되는 ‘Refined Edition’만의 엔드피스 디자인으로 착용 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lineup 3/3 :
    Vintage Edition <Retrospect>
    빈티지 에디션 <레트로스펙트>

    과거의 디자인적 정통성과 제품의 완성도를 계승하여, 현대에 와서 안경 디자인으로써 빈티지라 일컬어지는 1950~1960년대 미국의 시대적 배경과 특징을 담은 아이웨어들을 레퍼런스로 삼고, 퀄리티의 중점을 둔 생산을 통해 과거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상기시키는 라인업으로 전개됩니다.

  • 래쉬 캠페인
    CAMPAIGN

    래쉬는 캠페인 전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게 각인시키기 위한 컨셉과 스타일링을 표현합니다. 시즌 룩북을 비롯하여 에디션에 따른 에디토리얼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포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래쉬만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 래쉬 룩북
    LOOKBOOK
  • 래쉬 최근 소식
    LATEST

    래쉬는 ‘H-TYPE’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합니다. 전면 실루엣에 따라 ‘홀든(Holden)’, ‘헌터(Hunter)’, ‘헨리(Henry)’로 구분되는 스퀘어, 둥근 스퀘어, 라운드 쉐입의 콤비네이션 안경테입니다. 아세테이트와 베타티타늄이 결합하여 입체적이면서 부드러운 전면 모서리 엔드피스와 템플 디테일이 단연 돋보이는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래쉬
추천 아이템

CLIFT

클리프트(Clift)는 타르트옵티컬 엔터프라이즈(Tart Optical Enterprise)의 1950년대 미국 오리지널 빈티지를 대표하는 모델인 아넬(Arnel)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아넬의 헤리티지는 두터운 빈티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을 만큼 대중에게 인기 있는 모델로 래쉬는 복각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며 빈티지 마켓 소싱과 안경 박물관인 테스투도 뮤지엄(Testudo Optical Museum)의 소장 품목인 오리지널 아넬을 참고하며 프로젝트를 이어갑니다.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적 디테일과 시트의 컬러, 전반적인 균형 등 최대한 오리지널을 구현하면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한 끝에 클리프트를 선보이게 됩니다. 래쉬만의 아메리칸 빈티지의 마주할 수 있습니다.

단순함에 국한되지 않은
래쉬의 추천 리스트를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써보는
실시간 가상피팅

큐레이션 아이템 직접 써보기